선불폰 비즈링 skt kt lg u+ 사업자 통화연결음 알뜰폰 2024년 가장 빠른 신청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rena 작성일25-05-01 11:59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kt KT비즈링 alpha(036030)가 모바일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를 주력 사업으로 하는 기프트커머스 사업부문(이하 G커머스사업부문)의 2021년 상반기 실적을 공개했습니다.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0.0% 성장한 274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한 46억원을 기록하며 반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피합병사인 KT 엠하우스의 2021년 상반기 실적이자 합병일(2021년 7월 KT비즈링 1일) 전 실적으로 비상장사의 재무제표에 근거해 산출된 수치인데요. 합병 법인인 kt alpha의 2분기 실적 발표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합병 전 kth 상반기 매출 21.1% 성장한 1,961억원…합병 시너지로 견고한 성장성 기대 합병 전 kth 상반기 매출은 1,96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1% 성장했습니다. 합병 시너지로 G커머스 KT비즈링 사업 부문의 성장세까지 합쳐진다면 kt alpha의 견고한 외형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G커머스 매출 전년 동기 대비 40.0% 증가한 274억원, 역대 최대 반기 매출 경신특히 기프티쇼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9.9% 증가한 269억원을 기록하면서 반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했습니다.B2C 카카오 KT비즈링 선물하기 채널 및 B2B 온라인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 판매 실적 호조가 매출을 견인했는데요. 특히, 기업 전용 모바일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는 최근 기업들의 비대면 기업 마케팅 수요가 증가하면서 기업 고객을 대거 유치하는 등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매출 성장을 이뤘습니다. 차별화 KT비즈링 전략 기반 기프티쇼 경쟁력 제고 및 비대면 선물하기 플랫폼 강화 추진기프티쇼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 KT 통합상품권, 배달 이용 상품권 등 업계 내 차별화 상품을 지속 발굴하며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는데요. 동시에 보안 및 발송 안정성을 위한 철저한 관리로 모바일쿠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KT비즈링 카카오 알림톡 기능 도입으로 모바일쿠폰 발송과 사용의 편의성을 한층 높이기도 했습니다. (단위: 백만원)구분20년 상반기21년 상반기YoY(%)매출19,54127,36440.0%기프티쇼19,23426,91439.9%광고/기타30745046.6%영업이익4,2154,5518.0%당기순이익3,4612,929△15.4% 이 밖에도 광고/기타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6% 증가한 4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 ‘비즈링’ 외 작년 10월 런칭한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과 올해 4월 KT비즈링 진행된 프리미엄 선물샵 ‘우선샵’의 사전 오픈에 따른 신규 사업 매출이 반영됐습니다. kt alpha G커머스 사업 부문은 향후 합병 시너지를 기반으로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주 및 신규 매체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한 비대면 선물 수요 증가에 따라 기프티쇼 비즈, 우선샵 등 비대면 플랫폼의 지속적인 KT비즈링 고도화를 통해 기프트 커머스 사업의 차별화를 꾀할 전망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